본문 바로가기
방구석주린이

업비트 고객확인제도 알아보기

by 방구석롱이 2021. 10. 7.

안녕하세요 방구석 롱이입니다.

업비트가 가상자산 사업자로 선정되어,

2021년 10월 6일 00시부터

모든 회원들의

고객확인제도를 시행하고 있다는데요

 

 

오늘은 업비트 고객확인제도에 대해서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10월 12일까지 고객확인을 완료해야 합니다.★

2021년 10월12일까지!

 

2021년 10월 13일 수요일 00시 이후

고객확인을 완료하지 않은 분들은

매매 및 입출금 이용이 제한되며,

미체결 주문 또한 취소됩니다.

 

 

계정이 여러 개이신 분들

각 계정별로 고객확인을 완료하셔야 합니다.

고객확인이 완료되지 않은 계정도

매매 및 입출금이 제한됩니다.

 

법인회원의 경우도,

고객확인을 진행해야 한다고 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관련서류와 절차에 대해 안내해준다고 합니다.

 

업비트 고객센터

1588-5682

( 평일 09:00 ~ 18:00 )

 

고객확인을 미완료하신 분들은

10월 13일 00시까지

1회당 100만 원 미만의 거래만 가능합니다.

고객확인 완료 시 1회 100만 원 제한은 해제됩니다.

 

미체결 주문은

2021.10.06 (수) 00시 이전까지 미체결 주문(매수/매도)은

2021.10.13(수) 00시에 취소됩니다.

 

2021.10.06(수) 00시 ~ 2021.10.12(화) 23시 59분 59초 동안 제출된

100만 원 미만의

미체결 주문은 

2021.10.20(수) 00시에 취소됩니다.

 

고객확인을 완료하신 분들은,

미체결 주문은 취소되지 않고 유지됩니다.

 

업비트 

https://upbit.com/home

 

먼저, 고객확인을 하기 위해

업비트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주세요!

 

준비물은

1.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2. 본인 명의의 은행 또는 증권계좌

3. 원화(KRW) 거래를 위한 케이 뱅크 계좌

(★케이 뱅크 계좌 연동 시에만 원화거래가 가능합니다)

 

 

 

준비물을 준비하셨다면,

1. 디지털 자산거래 유의사항을 읽어보시고, 약관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2. 기본정보 항목을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 영문명 적으실 때, 반드시 여권과 똑같이 적으셔야 합니다.

잘못된 영문명을 입력할 경우,

나중에 업비트 이용에 제한될 수 있다고 하니

꼼꼼히 확인하시고 정확하게 입력하세요!

3. 필수 정보 입력에서 직업정보, 거래목적, 거래자금 원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업비트 고객확인
업비트 신분증 확인

촬영에 이용되는 신분증은

꼭 원본으로 촬영하셔야 합니다!

복사본 혹은 캡처 사진 안돼요!

계좌 인증

 

계좌인증은 케이 뱅크 외 은행도 가능하지만,

원화 입출금을 위해서는 케이 뱅크 계좌 연동이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계좌인증까지 하면

완료입니다!

 

2021-10-06(수) 이후 신규로 가입하신 분들도,

고객확인 완료 시

입출금을 포함한 매매 거래가 가능합니다.

 

부족하지만 

제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틀린 내용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