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구석주린이

업비트 고객확인제도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방구석 롱이입니다.

업비트가 가상자산 사업자로 선정되어,

2021년 10월 6일 00시부터

모든 회원들의

고객확인제도를 시행하고 있다는데요

 

 

오늘은 업비트 고객확인제도에 대해서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10월 12일까지 고객확인을 완료해야 합니다.★

2021년 10월12일까지!

 

2021년 10월 13일 수요일 00시 이후

고객확인을 완료하지 않은 분들은

매매 및 입출금 이용이 제한되며,

미체결 주문 또한 취소됩니다.

 

 

계정이 여러 개이신 분들

각 계정별로 고객확인을 완료하셔야 합니다.

고객확인이 완료되지 않은 계정도

매매 및 입출금이 제한됩니다.

 

법인회원의 경우도,

고객확인을 진행해야 한다고 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관련서류와 절차에 대해 안내해준다고 합니다.

 

업비트 고객센터

1588-5682

( 평일 09:00 ~ 18:00 )

 

고객확인을 미완료하신 분들은

10월 13일 00시까지

1회당 100만 원 미만의 거래만 가능합니다.

고객확인 완료 시 1회 100만 원 제한은 해제됩니다.

 

미체결 주문은

2021.10.06 (수) 00시 이전까지 미체결 주문(매수/매도)은

2021.10.13(수) 00시에 취소됩니다.

 

2021.10.06(수) 00시 ~ 2021.10.12(화) 23시 59분 59초 동안 제출된

100만 원 미만의

미체결 주문은 

2021.10.20(수) 00시에 취소됩니다.

 

고객확인을 완료하신 분들은,

미체결 주문은 취소되지 않고 유지됩니다.

 

업비트 

https://upbit.com/home

 

먼저, 고객확인을 하기 위해

업비트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주세요!

 

준비물은

1.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2. 본인 명의의 은행 또는 증권계좌

3. 원화(KRW) 거래를 위한 케이 뱅크 계좌

(★케이 뱅크 계좌 연동 시에만 원화거래가 가능합니다)

 

 

 

준비물을 준비하셨다면,

1. 디지털 자산거래 유의사항을 읽어보시고, 약관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2. 기본정보 항목을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 영문명 적으실 때, 반드시 여권과 똑같이 적으셔야 합니다.

잘못된 영문명을 입력할 경우,

나중에 업비트 이용에 제한될 수 있다고 하니

꼼꼼히 확인하시고 정확하게 입력하세요!

3. 필수 정보 입력에서 직업정보, 거래목적, 거래자금 원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업비트 고객확인
업비트 신분증 확인

촬영에 이용되는 신분증은

꼭 원본으로 촬영하셔야 합니다!

복사본 혹은 캡처 사진 안돼요!

계좌 인증

 

계좌인증은 케이 뱅크 외 은행도 가능하지만,

원화 입출금을 위해서는 케이 뱅크 계좌 연동이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계좌인증까지 하면

완료입니다!

 

2021-10-06(수) 이후 신규로 가입하신 분들도,

고객확인 완료 시

입출금을 포함한 매매 거래가 가능합니다.

 

부족하지만 

제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틀린 내용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