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리뷰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방구석 롱이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아이닉 에어프라이어에 대해

공유해드리려고 해요

 

 

고민 많이 하시는 분들도 계실거같아요

저도 엄청 고민했거든요

주변에서

"에어프라이어 사도 잘 안써... "

" 아마 자리만 차지할꺼야 "라는 

등등의 반응들이 있었는데요

 

고민끝에

아이닉 에어프라이어를 구입했습니다

아이닉에어프라이어

처음 봤을 때 엄청 크더라구요

크긴하지만 여러가지 할 수 있을 거 같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버튼부분은

터치로 되어있답니다!

 

처음에 작동시킬 때 

모든 조리도구를 넣고 200도에서 15분간

작동시켜줘야한다고 해요

 

주의하실점!

기름받이 스티커 떼어내실때

밑에 부분도 꼭 확인하세요!

밑에 부분도 다 떼어내고 돌린줄알았더니

붙어있었더라구요...

다행히 아무런 일은 없었지만..

눌러붙는다는 분들도 계시니,

한번 더 확인해주세요!

 

 

설명서안에 이렇게 요리법 적혀있는것도 있는데

참고해서 이것저것 해보고 있어요~

아이닉 요리설명서

여러가지 할 수 있지만!

저는 로티세리 기능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삼겹살

요렇게 삼겹살을 넣어주고

로티세리버튼을 눌러주면

알아서 돌아가면서

고기를 구워줘요!

 

처음엔 잘 몰라서 왜 안돌아가는지 당황했지만,

꼭 꼬챙이 옆을 조여주세요!

 

알아서 고기를 굽고있으니까

저는 다른것을 해도 되고

너무너무 편리한 기능이더라구요

에어프라이어로 치즈오븐스파게티 만들기

치즈오븐스파게티도 만들어먹고 생선도 편하게 구워먹고

피자만들어먹기

시켜먹지않고

이것저것 만들어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전자제품 살 때,

A/S를 엄청많이 따지는 사람중에 하나인데요

문의할 게 있어서

카톡으로 문의했더니

바로 답변해주시더라구요

 

아직까진, 저에게 단점은 없고

장점이 많은 아이닉 에어프라이어예요

 

 

고민하시는 분들 

일단 지르세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제가 알려드릴 수 있는 것은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