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리뷰

다이소세면대뚫기 다이소제품으로 한방에

다이소 제품으로 세면대 뚫기

안녕하세요 방구석 롱이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제품으로 세면대를 한방에 뚫은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제가 이용한 제품의 품명은 하수구 뚫어뻥, 품번은 1021023이에요

다이소 세면대 뚫어뻥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뒤에 보시면 사용방법이 그림으로 친절하게 표시되어있어요

그림처럼 천천히 따라 하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아요

 

뚫어뻥 사용설명

결과는 대만족이었어요

저는 세면대의 배수 마개가 열리지 않아서 열지 않고 그냥 넣고 사용해봤는데요

처음에는 걸리는 느낌이 들어서 혹시나 이물질 빼려다가 되려 이게 박혀서 문제 되는 게 아닌가 걱정했었어요 뺄 때 요리조리 해서 빼니 문제없었습니다

 

세면대를 뚫으려고 시도한 게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요

처음에는 다이소의 분말형 배수관 클리너 3 매입 이 제품으로 2번 시도도 해보고 액체로 된 것도 넣어보고 여러 번 시도했지만 내려가는 것 같다가 다시 막히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다이소로 달려가게 되었죠

세면대를 뚫는 제품이 많이 있었지만

예전 기억에 아이스크림 막대기 때문에 변기가 막혔을 때 이렇게 생긴 제품으로 뚫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 제품을 고르게 되었어요 변기가 다시 막힌다면 변기 뚫는 제품도 리뷰해드릴게요

세면대가 막히니 지저분하고 물이 내려가지 않으니 답답했었는데요

잔뜩 엉켜있던 머리카락과 이물질을 빼내고 나서 물이 시원하게 내려가는 걸 보고 속이 뻥 뚫렸어요

 

세면대 막히신 분들 이 제품으로 한방에 확 뚫어버리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