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소 자물쇠 지함 (+품번)

안녕하세요 

방구석 롱이입니다

 

현금챌린지 하면서

금고 사고 싶었는데.. 돈을 더 쓰는것같아서

고민중이었는데

다이소에서 자물쇠 지함 신상이 나왔더라구요!

바로 구매해봤어요ㅎㅎ

 

다이소 자물쇠지함

 

디자인은 세가지인 것 같더라구요

 

품번 : 1048970

 

다이소 자물쇠 지함 옆면

 

옆면은 요렇게 생겼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ㅎㅎ

 

 

안에 카드1매랑 자물쇠1개랑 키 2개가 들어있어요

키는 2개! 

하나는 따로 잘 보관해둬야겠어요

 

자물쇠는

튼튼해 보이지는... 않는 것 같아요..ㅎㅎ

그래도 2000원이니까!!

 

저번에 산 다이소 클리어섹션파일을 넣어 보려고 했는데요

다이소 클리어섹션파일 (+ 품번)

 

다이소 클리어섹션파일 (+ 품번)

안녕하세요 방구석 롱이입니다. 저도 드디어!! 현금챌린지를 시작했어요 매일 계산 안 맞아서 힘든 하루를 보내고 있긴하지만.. 너무 재밌는것 같아요ㅎ 한달생활비를 어떻게 보관할까 고민하

stayhomealone.tistory.com

 

아쉽게도.. 안들어가더라구요

 

상자가 조금만 더 높고 길었으면 좋았을텐데...

간단한 걸 넣거나

현금챌린지 하면서 다른 넣을껄 생각해봐야겠어요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부족하지만,

제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